안녕하세요.
저의
첫번째 취미는 낚시
두번째 취미는 캠핑
세번째 취미는 파워뱅크, 집어등, 기포기, 등등을 자작 하는겁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곳 저곳에 보면
파워뱅크를 구매 했는데
업체가 없어 졌거나 업체에서 AS를 거부 하거나 무리한 수리비를 요구 하거나
그런 경우를 종종 봐왔습니다.
그래서 회원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싶어서 글 올려 봅니다.
큰 기대는 마시고 고장난 제품 버리시기 전에 수리 한번 해드려 보려 합니다.
파워뱅크의 고장으로 인해서 사용에 불편하시거나
AS를 맏길 때가 없거나 등등 기타 이유로
파워뱅크를 사용 못하는 그런 제품에 한해서 자체적으로 AS를 한번 해드려 보려고 합니다.
몇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1) 무게가 있는 대용량 파워뱅크는 제외
2) 왕복 택배비 부담
3) 100% 수리가 안될수 있음
4) AS가 가능한 업체 제품은 제외
5) 분해가 가능한 제품만 가능 (분해가 되지 않을 경우 케이스 파손우려)
6) 수리기간은 최대한 길게 생각 (주업무가 있어 짬짬히 해야 하고 부품 수급시 시간이 소요 될수 있음)
7) 수리가 되지 않는다고 실망 하시지 않기
8) 수리하다가 더 망가지게 될수 있습니다.
그정도로 버릴 제품에 대해서만 보내 주셨음 합니다.
등등 몇가지 더있을수 있겠지만 상황에 따라 변동됩니다.
AS가 필요하신 분들은 일단 저와 연락을 주고 받아서
제품에 대해서 어느 정도 정보를 교환하고 AS를 원하신다면
제품을 보내 주시고 제가 확인해서 수리가 가능한지 불가능한지 판단하여 연락드리겠습니다.
수리 이전에 원치 않으시면 제품은 그대로 보내드리고
원하시면 일단 비용을 먼져 알려드리고 수리여부를 판단 해서 말씀 해주시면 진행하도록 합니다.
수리비용은 따로 청구 되지 않고 최소한의 부품과 소모품 비용 정도만 청구 됩니다.
원하신다면 불량인 부품을 직접 구매 하셔서 보내주셔도 가능합니다.
전문 업자도 아니고 취미로 하는 행위 입니다.
금전적으로 이득을 취함이 목적이 아니고
저또한 여러 파워뱅크를 접해서 공부가 될수 있고
좋아하는 취미로 생각하기에 재능기부 정도로만 좋게 봐주셨음 합니다.
직업상 통화가 곤란합니다.
문자를 주시거나 쪽지 주시면 시간될때 연락드리겠습니다.
좋은일 하심에 박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