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낙스
낚싯대 포럼 - 바낙스 http://banax.co.kr/ 낚싯대 사용자들의 정보광장 입니다.
[정보/팁] 무궁도조AS시작 4번째글(편지포함)
첫 마디가 수리비가 오만원 나온다는 말 먼저 하네요. 어이상실!
하중을 많이받아 부러진걸로 보인다며 유상처리라 합니다
제가 어이가 없어서 "원줄 2호에 목줄 1.5호 써서 두번 출조만에 26CM고기 걸어
부러진다면 그게 낚시대냐.하다못해 중국 저가품이나. 예전 천원짜리 대나무대도
그정돈 아니다 했더니. 기사왈 그럴수도 있다 합니다. 그래서 그럼 내가산 8대 모두 그럴수
있다 얘기 아니냐 했더니. 그건또 아니라 합니다. ㅎㅎ 장난 하자는건지?
기사에게 그랬습니다. 당신네 회사 대표이사가 경영쳘학이라고 고객들에게
공표한거 보면 고객입장에서 생각하고 AS를 넘어선 BS써비스를 실현 한다 했는데
그럼 고객을 상대로 사기친거냐고? 기사가 암말도 못하더니 본사 연구소로 보내 제품불량인지 전자현미경등을
통해 확인후 다시 연락준다 합니다. 어이상실. . .
바낙스측 주관적 판단 말고 객관적으로 판단 해서 사회통념상.아니 상식선에서 볼때.
AS가 처리 되야 되지 않는가라는 질문에 제대로 답변 못하네요
기사에게 당신이 낚시대 사서 이십일도 되지 않은 상태에서 이리 파손되면.가만
있겠냐는 질문에도 대답 못하네요. 암튼 담주 안으로 처리 연락준다 하니 조금더 기다려 보겠습니다.
안되면 바낙스 대표이사 만나러 갑니다. 왜 사기 치냐고 물어 봐야죠.
차후 진행사항 있음 다시 올릴께요. 바낙스가 사람 잘못골랐네요. 누가 이기나 두고 봐주세요!
그리고 바낙스 대표이사께 몇자 적어 등기 보냅니다. 뭔가 느끼는게 있겠죠..
|
|
|
|
|
|
|
|
|
|
|
제품의 하자? 현미경으로 보면 무슨 답이 나온답니까? 저는 다른 조구사 제품을 이용하지만 어딜 가나 똑같습니다..
제품의 하자일시 무료? 개풀뜻어 먹는소리로 들립니다. 그저 문제없이 사용되길 바랄뿐입니다...
마은의평화님 힘내십시요...좋은소식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