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질문/답변] 은성 A/S

초록찌불 IP : 068e4b657df7263 날짜 : 2019-04-22 10:16 조회 : 2189 본문+댓글추천 : 0

몇번이고 귀찮게 전화드려서 질의하고 A/S 신청해도

짜증 한번 안내시고 웃으면서 응대 해주시는 부산 A/S 담당 여직원분(직함을 몰라서)

감사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

도리어 제가 미안 할 정도로 친절히 응대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주말에 낚시 후 낚시대(명플) 약간의 하자(절번물림)가 발생하여

월요일 일찍 전화드려서 질의 한 결과 명쾌한 답을 주시네요~~^^

물질적인 것보다 더 큰 만족을 느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추천 0

1등! 낚수생각 19-04-22 14:17 IP : eb83edfe67789bb
친절한 직원이라면 당연히 칭찬을 받아 마땅하죠.
저도 같이 응원합니다~ ^^
추천 0

2등! 오늘도역시 19-04-22 21:59 IP : a6ef18123b75239
고객이 흡족해하는 AS 여직원은 은성사의 가장 큰 영업사원이네요..
추천 0

3등! 복이굿™ 19-04-23 10:42 IP : 90449a5f4ab05c8
저도 은성 a/s두번 받아봤느데 친절합니다
진행 상황도 문자로 보내 주시고요.
바톤대 교체 하면서 원래 바톤대에 감겨져 잇는 수축고무도
빼서 새 바톤대에 넣어 주시더군요 사소 한거지만 고객 입장에서는
만족 스러웠습니다.
추천 0

생각의나무 19-04-23 12:41 IP : 2a5ad32d043191a
현재 여러조구사의 낚싯대를 사용하지만....
낚싯대는 은성이라 자부 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