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류
· 천류산업http://www.chunryu.com/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정보/팁] 천류 강포골드 A/S 후기 입니다...
우선 12대 낚시대는 받았습니다... 그리고 한대 한대 일일이 검수 작업 및 A/S 처리 상태 확인 했습니다.
뒷마게 열리는 증상으로 보낸 낚시대 먼저...
바톤대 뒷 부분을 보니 처리는 된것이 확실하고... 또한 나사선을 다시 가공 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새것처럼 되어 온것 같지는 않아도 처리는 잘 되었습니다... 100% 맘에 들지는 않습니다..
4번대 부러진것은 교체해서 보내 주신거 같습니다... 4 3 2 1 칸 모두 보내 주셨더라구요...
뭐 소비자 입장에서 100% 맘에 드는 A/S 는 새것으로 교체? 뿐이 없는거 같습니다...
처리는 다 되었고 확인도 했으니 잘 써봐야지요...
천류 관계자님들 혹시 제가 남긴 글을 보신다면... 몇가만 꼭 지켜 주셨으면 합니다...
1. 낚시대 입고되면 문자라도 남겨주세요... '보내주신 낚시대가 정상적으로 입고 되었습니다' 라고 해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2. 처리 상태 및 진행 상태 입니다.. 사용자 입장에서 내 물건이 어떻게 처리가 되는지 궁굼하거든요....
일하는 사람이 없다 지금 자리에 없다 A/S처리하는 분이 따로 있다 등... 많은 말씀을 하시는데... 이건 변명 입니다.
이런 말들 보다... 어떻게 처리가 되는지 어떻게 처리할건지... 말씀을 해주시는게 우선이라고 생각이 됨니다.
A/S처리는 잘~~~ 되어 왔습니다..
|
|
|
|
|
|
저도 천류제품 사용중이지만 기대도 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