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공통

· 포럼 공통게시판으로서 낚싯대 추천, 비교 등의 정보가 제공되는 곳입니다.

[사용기] 단레져 as 받을려고 전화했는데 ㅡㅡ?

낚시나갈까 IP : 23e6705ce95e48c 날짜 : 2023-05-31 17:59 조회 : 12707 본문+댓글추천 : 20

단레져 괴력을 사서 낚시 하던중 볼트가 반으로 쪼개지면서  받침틀이 주저 앉아 버림ㅡㅡ

그것도 두번째임  한쪽은 다른 제품 쓰는데 이상없고 원래 볼트 플라스틱 머리쪽이  깨진건 단레져꺼  뿐이라서  불량일것 같아서  문자로 사진 보내고 하루가 지나도 답이 없길길 전화해서 낚시 도중 볼트가 반으로 쪼개졌다고 하니 그럴리가 없다네요 그래서 제가 그러게요 부러졌네요 그러니 자기 지인들은 그런적 없다네요 왜? 손님만 부러지죠? 이러네요 ㅡㅡ 그래서 문자는 보셨나고 하니 대답 없고 부너질 일이 없다고만해서  걍 짜증나서 전화 끊었네요  낚시 도중 볼트 플라스틱 쪼개지면서 받침틀 비틀리고 낚시대 다 접고 다시 볼트 찾아서  낀다음 다시 셋팅해야는데  그런 소리만 들으니 짜증나서 통화하기도 싫더라고요 

추천 8

1등! 거친사내 23-05-31 18:19 IP : 22810ab2e19896a
이런건 사진 이라나 문자도 같이 올려 주심 더 좋을꺼 같네요.
추천 0

2등! 낚시나갈까 23-05-31 18:21 IP : 23e6705ce95e48c
사진이 안올라가네요
추천 0

3등! 인생은새옹지마 23-05-31 19:34 IP : 1d40edf092bbda8
볼트머리는 플라스틱이라 언제든 충격에 의해 파손될수있어요

근처 볼트집 가시면 2천원정도에 구매 가능해요

아니면 6mm 볼트 아무거나 끼우시면 되요~

급발진 할정도에 일은 아닌듯 합니다
추천 2

하이빅스비 23-05-31 23:42 IP : 3fcdf7f953698ba
조구사 A/S와 고객 대응을 왜 저런식으로 할까 ?
그런적없다네요 왜? 손님만 부러지죠?
참나 ...ㅋ 어이가없네..ㅋ
그럼고객 입장에 잘못했다고 해야하나...ㅋㅋㅋ
추천 4

부처핸섬 23-06-01 02:10 IP : de778abee8187cc
as해주기 귀찮았겠죠
추천 0

붕어야이쪽이야 23-06-01 04:43 IP : 50ee9e30ea84cb5
조구사 대응이 아쉽네요...
추천 0

낚시나갈까 23-06-01 11:33 IP : 9cb88ef9810ab4a
원래는 as보다 이럴수도 있다고 알려주며 플라스틱이 아닌 알루미늄으로 된거로 있는지 물어볼겸 전화 한건데 그리 나오니 대화도 하기 싫더라고요 솔직히 너무 실망해서 거기서는 절대로 물건 안살겁니다 지금은 다른 곳에 주문해 놓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추천 0

외바늘이좋아 23-06-01 12:03 IP : a074fac6e63b464
조구사의 대응이 아쉽네요,
"아.! 그러게요 플나스틱 제품이라 그럴 수 있습니다 "라고 했더라면 좋았을텐데.
예전에 ㄱㄱ마루 블랙 사용때 날까로운 모서리에 손을 다쳤는데, 제조사에 제품 마무리 개선을 요청 할려고 전화 했는데 장갑 착용 후 사용 하라는 대응에 바로 팔아 버리고 그 회사 제품은 사용 안하네요.
추천 0

월하정인 23-06-01 12:11 IP : c6c69111dc0dc82
as의 응대 방법이 틀렸네요~

그럴리가 없다, 지인도 그런적 없다고만 할것이 아니라
고객의 입장에서 걱정하고 어찌 해결햐야 되겠는지 고민을 풀 생각을 해야지
왜 손님만 부어지죠~~ 이게 as 응대 방법으로 적합한 방법인가요?

그리고 파손된 물품이 2000원이면 구매 가능할런지 모르겠지만 이 사안은
2000원이 문제가 아니라 근원인 as 응대에 있다고 보여집니다.

"" 저는 얼마전에 파라솔과 좌대에 손 볼것이 있어서 전화하니
얼마나 불편하셨습니까? 택배 포장하기가 난이 하시겠지만 착불로 보내랍니다.
수리도 완벽하게 하고 다시 선불로 저에게 보냈더군요. ""

한번 고객은 영원한 것이며 잠재 되어있는 또 다른 고객입니다.
말 한마디와 고객의 입장에서 걱정해주고 2000원 짜리 두개 4천원이면 영원한 고객이 되는겁니다.
눈 앞에 이득만 따지는 경영진들은 오래가지 못합니다.

기분이 많이 상하셨을 텐데 기분 푸시고, 보다 더 나은 곳으로 선택하셨다니 훌훌 털어 버리십시오.
추천 3

쵸코쿠키모찌 23-06-02 23:12 IP : 669b06fb5159a3c
돈보다 대응이 잘못이내요 말이라도 잘해주시면 좋았을껀데.....단레져 물건 안쓰지많 딱 단레져내요
추천 0

빼어난언덕 23-06-03 08:26 IP : 3a0897f650b378b
As대응이 아쉽네요
그조구사 처음이랑 변했다소리 많이 들었는데...
이래서 사람들이 그쪽집 물건 다팔고 잘안쓰시나봐요..
추천 2

농약 23-06-04 01:56 IP : 92bd0ea1f6cdfb2
불친절 합니다.
몇번 전화했는데 내가 죄인 같아요.
이런일도 있었네요.
좌대 사용중인데 발판 구매할려고...
(다리는 호환이 가능해서.)
본인:좌대 사용중인데 다리 빼고 발판만 구매 가능한가요?
단레져 사장:그렇게는 안 팝니다.
단칼에 저렇게 말하는데 무안하데요..
추천 1

장위동돌곶이역 23-06-06 21:29 IP : bd4c3671657312d
감사합니다
추천 0

검지손가락 23-06-13 08:16 IP : 56100b9be068384
받침틀 6년째? 사용중인데 대응을 그렇게 한다면 많이 아쉽네요
추천 0

추억일기 23-06-13 16:18 IP : 910555adae8b9b3
저도 제품문의하려고 통화한적있었는데 무뚝뚝하다고 해야할까?
그뒤로는 통화하고싶은마음이 안들더군요
그분 말투는 그렇다치고 내용들으니 언짢을만하네요
전화응대도 중요하다 생각하는데..아쉽네요
이곳과 비슷한 어느곳도?? 처음엔 제품도갠찬고 사람도 갠찬아보이길래 사용했는데
돈좀벌더니 많이 변했드라구요
이런데는제품을떠나서 거르고 봅니다
추천 0

서쪽 23-07-11 10:03 IP : 73dfe8d4742ab99
Road cover design ㅋ
추천 0

vsop 23-09-27 20:29 IP : d77c8782d158d07
단레져 사장이랑 통화한뒤로
단레져꺼 절대안씁니다.
너무불친절해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