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F
· DIF http://www.edif.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친목,자유게시판] Dif A/S담당자를 아십니까?
Dif A/S를 접수를 받고 수리된 낚시대를 보내는 직원이 여성분입니다.
저도 얼굴 일면식도 없는 분이고 A/S로 통화만 몇번 해본 분인데
오늘 통화할일이 있어서 Dif에 전화를 했는데 다른 분이 받고 수화기 넘어 들려오는 담당자와 다른분의 통화내용이 너무 않좋았습니다.
(저도 저랬나? 이런 생각도 들고 꼬추달고 뭐하는 뭐하는 짓인지... 라는 생각도 들고...)
물론 저도 낚시하다 낚시대 부러지면 머리꼭지 까지 화가 납니다.
젋을때는 제 화를 못이기고 낚시대를 다부러트린 적도 있구요(의외로 안뿌러져서 더열받아 바위에 내리친적도...ㅎㅎ)
이글을 읽는 Dif를 사용하시는 조사님들 부탁드립니다.
아무리 화가 나시더라도 담배라도 한대 피우고 화좀 식히고 전화를 하시는게 어떨련지요...
사나이가 약한 여성을 상대로 소리 지르고 욕하고 이러지는 맙시다.
화를 내거나 욕을 한다고 달라지는건 없습니다.화를 내건 안내건 A/S 처리하는건 똑같습니다.
그러니 아무리 낚시대로 화가 나도 조금 참고 통화를 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여직원분 좋은일만 있는 부서였으면 담당하는 사람이 모두 남자이니 신의 직장이었을겁니다.ㅎㅎㅎ
그직원분의 담당을 지옥부서로 만들지 맙시다.^^
(아..밑에 쌍치사짜님이라 의견대립후 이런글 쓰면 진짜 직원으로 오해 하는건 아닌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근데...여기보면 꼭 가족같은 분위기임니다..
유독 여기만 오면 진짜 가족같은 분위기가 드는건 왜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