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동영상

· 반드시 본인이 저작권을 가지는 영상만 올리십시오,
· 게시물 성격에 따라 적합한 게시판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민물낚시] 같은자리, 다른상황, 포인트 선정 차이가 특별했던 아버지와 홍원리수로 붕어낚시 다녀왔습니다.

I붕어하나I IP : b8d213f038ec120 날짜 : 2023-08-22 21:52 조회 : 971 본문+댓글추천 : 0

 

안녕하세요!
유튜브 시청자 여러분, 붕어하나 입니다!
.
촬영한지는 꾀 되었는데 이제서야 영상을 올리게 되었네요 ㅠ
늦봄에 출조한 것을 마지막으로 어느덧 장마에 접어들게 되니, 붕어낚시는 또 다른 상황을 맞이하는 시기가 된 것 같습니다!
.
저도 무척 궁금한 오름수위에 한번 또 출조를 해보았으면 하네요 ^^
아무리 붕어낚시도 좋지만, 안전! 또 안전 다시한번 안전에 유의하셔서 낚시를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
이번 영상에서는 지난 번 아버지와의 출조 때와 같은 포인트를 3~4일 이후에 다녀왔던 영상입니다.
같은포인트에 앉았지만, 이전과는 정반대의 상황이 나타났네요 ^ ^;
.
지난 번 영상때는 제가 나름 선방했던 조행이었는데, 이번 조행에서는 아쉬움없이 손맛을 아버지께서 독차지?하셨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ㅎ..
.
사실 그게 더 기쁘고 또 지난번 출조 때 많이 죄송했었는데, 다행인것 같습니다.
.
그 외에 입질시간대도 오히려 초저녁부터 꾸준히 나와주는 패턴과 수심이 좀 더 나오는 포인트, 그것도 한 곳에서만 집중적으로 먹이활동을 하는 모습에 포인트도 중요하고, 대편성도 중요하고.. 많은 걸 실제로 경험하게 된 뜻깊은 조행 아니었나 싶습니다!
.
조금 귀찮더라도, 현장찌맞춤과 분할봉돌채비도 물론이지만, 조과를 위해서는 대편성도 달리 해보시고, 미끼도 집어제와 함께 달리 해보시는 부지런한 낚시가 빛을 보지 않을까 싶습니다 ^ ^
.
이제 조금씩 낚시대 편성 수를 포함해 장비를 줄여나가면서 오히려 반대로 허전해 지니까 다른 것들이 많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앞으로의 낚시는 보다 적극적이고 공격적?인 낚시에 빠져봄이 어떨지 생각해 봅니다 ^ ^
그 동안 너무 한가한? 낚시라고 하기도 좀 그렇고 ㅎ 장비펼치고 장비 철수하느냐 많이 부지런했지만, 이젠 낚시 기법 등에 보다 부지런해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다음 영상에서 다시 또 인사드리도록 하겠구요!
항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