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낚에서 판매한 받침대 as 관계로 행낚에 다녀왔습니다..
다녀온 소감은 내가 -행낚껄로 잘 샀구나- 입니다..
받침대 한개는 스텔스가 뿌러졌고, 한개는 마지막 절번이 깨져서 갔는데..
당연히 절번 수리비는 지불할려고 갔었는데,
절번 수리비는 무료고, 스텔스의 원자도 이쁘게 잘 분리해서
새스텔스에 본드마감까지 해 주시더군요..
하여튼 좀 귀찮을 수도 있는 부분인데..
친절한 서비스에 무상수리까지...
너무 감사했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 친절한 서비스 기대하며,,
어려운 시기에 사업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09-03-16 22:18:34 낚시용품 Q&A에서 이동 되었습니다]
- © 1998 ~ 2025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끝까지 책임지는 a/s 당장은 손해처럼 보이지만 장기적으로 생각한다면
더큰 이익이 아닐까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바쁜 근무시간 쪼개어 찌를 구입후 제품 검사를 직접 맡겼더니 직원 왈 "자기들 제품을 믿을 수 있다고 괜찮다고 하며"
검사도 해주지 않고 퇴근하여 집에 와서 제가 직접 확인해 보니 8개중 4개 불량이어서 몇일 후 다시 거기까지 가서
교체 요구하니 미안하단 말은 한마디도 없고 또한 반품하는 제품 불량이 어디인지도 확인해 보지도 않고...
당연히 불량이라 저는 물건 교환은 했지만 돌아서는 발걸음은 그리 가볍지가 않았네요.
이런 불쾌한 기분을 한번도 아닌 두번씩이나 겪다보니 아무리 제품이 좋아도 이젠...
배워야 할부분이라 생각합니다...
A/S하나만큼은 확실하더군여~~~~
제품품질 .가격도 중요하지만 판매하시는분이 아니면(구입자가 맘 좀 상하면)
다시는 오기 싫죠. 인터넷으로 구입하시는게 좋구요. 사장님이 직접 판매하는곳이 친절합니다.
잘못와서 전화를 했더니...
죄송하다는 말씀을 몇번을 하시던지...^*^;;
도리어...
전화한 사람이 미안할 정도로 하시더군요^*^
최고라고 하고 싶네요..
이만큼 a/s잘하는 회사도 드물걸요...
서비스도 좋은가벼 ㅎㅎㅎㅎ
잘 부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