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방금 -행낚- 다녀왔습니다..

IP : d6828ea0d5d392a 날짜 : 조회 : 5402 본문+댓글추천 : 0

행낚에서 판매한 받침대 as 관계로 행낚에 다녀왔습니다.. 다녀온 소감은 내가 -행낚껄로 잘 샀구나- 입니다.. 받침대 한개는 스텔스가 뿌러졌고, 한개는 마지막 절번이 깨져서 갔는데.. 당연히 절번 수리비는 지불할려고 갔었는데, 절번 수리비는 무료고, 스텔스의 원자도 이쁘게 잘 분리해서 새스텔스에 본드마감까지 해 주시더군요.. 하여튼 좀 귀찮을 수도 있는 부분인데.. 친절한 서비스에 무상수리까지... 너무 감사했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 친절한 서비스 기대하며,, 어려운 시기에 사업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09-03-16 22:18:34 낚시용품 Q&A에서 이동 되었습니다]

1등! IP : 869a84006de069b
행낚.. 저역시 믿음이 가는 쇼핑몰중 하나입니다..
끝까지 책임지는 a/s 당장은 손해처럼 보이지만 장기적으로 생각한다면
더큰 이익이 아닐까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추천 0

3등! IP : 45418043b3af52b
행낚이 사후관리잘한다 하는데 초심을 잃지않고 계속되어지길.................
추천 0

IP : 82fd2be4b02c2fa
저의 경우는 꼭 그런것 같지만 않더군요.

바쁜 근무시간 쪼개어 찌를 구입후 제품 검사를 직접 맡겼더니 직원 왈 "자기들 제품을 믿을 수 있다고 괜찮다고 하며"

검사도 해주지 않고 퇴근하여 집에 와서 제가 직접 확인해 보니 8개중 4개 불량이어서 몇일 후 다시 거기까지 가서

교체 요구하니 미안하단 말은 한마디도 없고 또한 반품하는 제품 불량이 어디인지도 확인해 보지도 않고...

당연히 불량이라 저는 물건 교환은 했지만 돌아서는 발걸음은 그리 가볍지가 않았네요.

이런 불쾌한 기분을 한번도 아닌 두번씩이나 겪다보니 아무리 제품이 좋아도 이젠...
추천 0

IP : ff7883e25cdbeec
행낚의 자랑거리이자 앞으로도 조구업체와 낚시점에서

배워야 할부분이라 생각합니다...

A/S하나만큼은 확실하더군여~~~~
추천 0

IP : fcd606637c3de67
행낚은 제 개인적인 만족도로 볼때 다른 어떤곳보다 만족도가 높은곳입니다.
추천 0

IP : f7743deb623d3dd
일부 판매직원이 불친절한 부분이 있긴 있습니다
제품품질 .가격도 중요하지만 판매하시는분이 아니면(구입자가 맘 좀 상하면)
다시는 오기 싫죠. 인터넷으로 구입하시는게 좋구요. 사장님이 직접 판매하는곳이 친절합니다.
추천 0

IP : a0710491602137d
얼마전에 모포를 인터넷주문했는데...

잘못와서 전화를 했더니...

죄송하다는 말씀을 몇번을 하시던지...^*^;;

도리어...

전화한 사람이 미안할 정도로 하시더군요^*^
추천 0

IP : ebc0690944a1676
행낚의 서비스 정신은 나름 업체중에서
최고라고 하고 싶네요..
이만큼 a/s잘하는 회사도 드물걸요...
추천 0

IP : f23658bb7d1d37b
매장직원은 아직꿈덜깨고있죠.업체이미지하곤 많이상반되는 사람인듯.........매장방문시 써비스와손님대함을 신경쓰셔야할듯하네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