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어느 노조사~!!

IP : f0153af9ed72f34 날짜 : 조회 : 6607 본문+댓글추천 : 0

걷는거조차 부자연스러워보이는 노조사한분이 개울가에 앉아 낚시를 합니다. 4치 붕어에 입가에 환한 미소가 번집니다. 손에 쥔 낚시대는 색이 바랄대로 바라고 이름마저 지워진 보론대 뒷꽂이도 없이 손에 들고 흐릿해졌을 시력을 말해주듯 자라목이되어 찌를 직시합니다. 어르신 날도 뜨거운데 안힘드셔요?? 힘들긴 집에 있으면 좀이 쑤셔서 이리라도 물가에 나와있어야 살거같은디~~~ 참~~~진짜 낚시꾼이시네유 야~~ 이사람아 난 낚시꾼이 아니여 조~~사~~~님 이라구 불러 아~~~예예 조사님~~!! 그렇게 한참을 3~4치붕어 열댓마리를 잡으시더니 주머니에서 꺼먹 비닐봉지를 꺼내 잡으신 붕어를 담고 정리를 하셔서 자전거 뒤에 싣고 낚시를 정리하십니다. 어르신 잠시만요 제가 안쓰는 낚시대랑 잡다한거 드릴테니 가져가세요. 관둬~~~나 이짓거리 얼마나 더한다고 됐네~~~~ 그럼 뒷꽂이 하나라도 가져다 쓰세요 그려!! 잘쓰께 힘겹게 패달을 밟아 비틀거리며 집으로 향하는 노조사님을 보며 한참을 차본닛에 걸터앉아 노조사가 사라지져가는 모습을 바라보며 담배한개피를 피워봅니다. 참~~~거짓말같은 노조사와의 만냠이 깊은 생각에 잠기게합니다. 꾼?? 조사??

1등! IP : 41cc5edee955bab
황금비늘의 주인.
아닐까 합니다.
그래도 맑음이
참 많아서
좋습니다. 남은 주말 감사합니다
추천 0

3등! IP : 9c5d7256cd97bb8
노조사님 건강하시고 오래 오래도록 낚시즐기십시요.
글구 홧팅입니다.
추천 0

IP : 2556a6c40a90e8b
관둬~~~나 이짓거리 얼마나 더한다고 
됐네~~~~

여운이 남는 말씀이시군요.
꾼이든 조사든 호칭이야 대수일까요
난 그짓을 언제 다시 또 해볼런지,,,

좋은 밤 됩세다.
추천 0

IP : a0d819de5a6168c
PADO님은 참 헤아림이 깊으십니다.
자연은 우리에게 양식을주는데, 우리는 자연을 멍들게하고있으니 다시금 생각을하게 만드는 장면입니다.
작은붕어에도 웃을줄아는 사람이 몇이나되겠읍니까마는, 노조사님께서는 자연에서 얻은걸 진정으로 감사해하는분이십니다.
파도님이 복받으실분이십니다.
추천 0

IP : 2182b636bb0753d
아립니다 ...
몇년뒤 내모습같아서요 ..
난 그때가오면 보론대는 안쓸거여 ..!!!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