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말쯤 큰맘먹고 파라솔을 교체했었죠
헐 필드에서 사용하려니 삼단봉 숫나사가 윗쪽 즉 파라솔쪽에있는것이 였습니다
그대로 각도기에는 도저히 사용할수없는상태
제조사에 전화했드랬죠 어거 어쩌면좋냐
사장님왈 소켓을 사람니다 처음 안들때 조사들 불편없도록 반대로 하면 안되느냐 하니까 그럼 우리제품 안사면될거아니냐 하는것이였습니다 참 사장님 경영 마인드 좋습니다 하고 전화 끈었죠
얼마전 조무사 신기프로팅 4호줄을 샀드랬죠
헐 4호줄이 2.5호 줄보다도 가늡니다
판매처 전화했죠 교환 환불 다 된답니다
혹시나해서 조무사에 전화했었죠 담당자 부재중
혹시나해서 사진과 문자 손폰으로보냈죠 몆시간동안 연락이 없는것이였습니다
아 조구사는 다 똑같구나했드랬죠 몆시간뒤 당당자 전화옴 정말 죄송하다며 착불로 조무사로 보내달라
보내고 몆일뒤에 조무사 사장님 전화왔습니다
제조상 하자때문이라며 전 라인 점검중이며 정말죄송하다고
그리고 엊그제 4호줄이랑 모자 스티커등 푸짐하게 택배가왔네요
어느 조구업체가 좋은 경영 마인드인가요
노 줄 무 조무사 참 감동적인 조구사네요 ㅎㅎㅎ
첫째 사진이 제조잘못된것이고 둘째 사진이 엊그제 다시받은 정상적인 4호줄입니다


2호줄하고 5호는 정상이었습니다
라인이 잘 못되었으면 조무사에 연락해보세요
다른 조사님들피해를 막기 위해서라도...
파라솔 바꾸려는데 참고 할게요
그것이알고ㅡ싶다
구매예정이라 피하고싶어서요
런식으로 답변한 사장님...할말이 없네요...( 마사님 근데 숫놈이 파라솔 쪽으로 가있는게 문제가 되나요? 제것도 숫놈이 파라솔 쪽인데 각도기사용시 불편함을 못느껴서
궁금함에 여쭤봅니다.)
그리고 제가 만약 4호라인을 샀는데 스티커 포함 모든것이 4호로 표기되어 있고 라인만 2.5호라면 두번다시 그 제품은 안쓸것 같습니다...서비스 정신과 마인드가 훌륭하
한들 제품에 대한 신뢰를 한번 잃어버리면 쓰기가 싫어지더군요.....
그래서 둘다 별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