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이 아니라 제가 천명극 낚시대를사용중인데 한 3개월전쯤A/S받게되어 낚시회사에 수리비 문의했는데 평생 무상 A/S라고 말씀하시길래 감사한 마음에 수리를했져...
근데 문제는 여기서부터~~~~
친구에게 이런상황을 말했더니 자기도 낚시대 뭘구입하까 고민중이였다면서...
보증기간 끝나면 수리비만만치않게 나올건데 쭈~~욱 무상이라니 수리비 부담없어 1셋트를 구입했는데....
주중에 낚시갔다 30대 파손으로 다시 전화해서 수리가필요한데 택배로 낚시대 보냈다고 했더니 인제와서 보증서 없이는 안된다네요..
디시 전상황을 그분께 말씀드렸더니 자기 직업이 실수를 했다는겁니다ㅜㅜ
친구가 저한테 쌩~~날리 부르스를 치네요
낚시회사가 고객을상대로 이래도되는건가요?
친구가 매일 날 잡아먹을라해ㅋ그래도 낚시는 저하고만간데요ㅋㅋㅋ
- © 1998 ~ 2025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어쩔수 없죠 ㅋㅋㅋ
기분 상하면 손해 입니다
그래두 계속 쓰실거잖아요 ㅋㅋ
대응해조야 하는것이 도리인데
그런식이면 곧 없어지겠네요
소비자로 장난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