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산업에 장화를 인터넷으로 구매하고 입금후 메일에 주문이접수되었고 입금되면 발송내역을 메일로 보낸다고 하더니 3일이 되도록 연락이 없어 태광산업 고객센타에 발송이 어이됬느냐고 문의하니 다음날 메일로 답장왈 ,,,,,,입금이 안되었으니 입금확인하여 전화를 하라고 메일이 왔습니다.
1,고객이 입금 했다면 판매자가 확인 전화를 해야 하는것이 상도리이며
2, 내가 전화를 하여 위의 내용을 질의하니 자기 회사는 바빠서 전화를 못한다네요,,시건방진 회사 아닌가요
3,입금이 확인된후 뭐라하니 그럴수도 있다면 화낸다고 도리어 큰소리를 치며 훈계,,,ㅠㅠㅠㅠㅠ
이런 회사의 제품을 샀다가 못쓸 물건이라도 도착해도 교환될지 궁금?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08-07-02 09:03:42 사용기에서 이동 되었습니다]
- © 1998 ~ 2025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