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밤에 조회를 해보니 이렇게 뜹니다. 문제는 제가 판매자 입장인데 구매자님께서 안사신다 하여 돈을 돌려준 상태 입니다. 이거 어떻게 됀건지 아시는분 댓글좀 주세요... 어제 밤부터 잠도 제대로 못자고 지금 미치겠습니다. 방금 구매자님과 연락을 했는데. 택배 기사님이 막무가내로 놓고 가셧다고 그러는데 구매자님 직원분들은 받은게 없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오늘 고객센터 휴일일테고 성격 급한 저는 답답해 미칠 지경입니다.
구매자에게는 연락해서 포장뜯지 말고 보관하고 있다가 택배기사 방문하면 주라고 하시고요.
고정거래처 택배지점이면 사전에 지시하면 배달전에 반송처리 해주지만 그렇지 앓으면 일단 배달하고 반송지시에 따라 수거합니다.
보통 반품요청후 1~2일후에 수거 합니다.
환불 해주셔야 서로 깔끔합니다
날짜 시간과 물류 이동지점들이 뭔가 뒤죽박죽인거 같네요
25일 익산에 가는게 맞나요?
내일 택배사에 정확히 다시 확인하셔야겠네요
한달은 심합니다...
똑같은 C J택배군요
한달씩이나 ~~~
이건 너무 심하네ㅡ,.ㅡ"
택배 인수자에 보면 구매자님이 인수 하신걸로 나와있습니다... 참으로 답답합니다
잘 처리하시길
고객센테에 전화하셔서 사고발생신고하고 회수 제대로 안되면 보상청구하세요.
배송지연으로인한 손해도 청구하시고요.
배달출발.배달완료는 배송기사가 스캔을 배달완료처리하면서 늦게 처리한걸겁니다.
반품집하는 집화처리로 떠야 정상입니다.
대체인력이 투입됐으나 배송을 못해서 직영기사가 미배달로 찍은것같네요. 물건이 산더미 처럼 쌓여 있었던것중 일부라 생각이되고요. 나중에 발견되서 배달이 된것같긴한데...
최초에 물건보내신 영업소 편의점이면 따로 cvs가있고요.
물품대를 증빙할수있는 서류와 통장사본으로 사고처리 진행을 하시는게 순서입니다.
이게 다 택배 파업의 여파입니다.
2주가 걸려도 택배가 오질 않아서 판매자님께 반품 요청하였네요.
판매자님께서 이해해주시고 반품 받아주셔서 제가 미안한 마음이었습니다.
그리고 대한통운택배 그따우로 영업하려면 문닫아라진짜.
미치고 팔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