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솔직히 행낚제품 몇개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그 뒤로는 아예 행낚제품은 않씁니다. 가격에 비해서 품질이 많이 떨어지더라구요. 물로 개인적인 차이일수도 있지만 행낚제품의 가격대가 좀 비싼편인데.... 가격대비 품질은 최하수준으로 생각되서~~ 그 뒤로는 제 물품목록에서 행낚제품은 뺏습니다.
현재는 타 제품의 수초제거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기회가 되다면 꼭 한번 사용해 보고픈 제품 입니다,
지인분이 사용하고 있어 한번 빌려 사용해 보았는데 탄성이 높은 소재를 사용해서 인지 무게감으로부터 압박이 적었으며
운용하기에 편했던 느낌이 있습니다.
물론 개인적으로 주관성이 다르기 때문에 다소 제품에 대한 만족도 및 견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저는 행낚 제품을 살펴보면 낚시를 즐기는데 꼭 있었으면 하는 제품들이 많이 있어 낚시하는 사람으로서 늘 고맙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낚시 제조업에 종사하시는 분들 모두께 꼭 같은 마음 입니다.
일부 제조사를 제외하고는 낚시 제조업을 해서 노력하신 댓가를 얻는 제조사는 손으로 꼽을 만큼 입니다.
그 만큼 열악한 상황에서 종사하시고 있다는 반증이 되는 것 같습니다.
구입한 제조사에 문의를 하시어 상담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자사가 생산한 제품 관리에 대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인 만큼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사료됩니다.
물건을 받으시고 많이 당황하셨는 모양입니다.
하지만 일단 구입처에 문의를 하시고 올교환이나 절번교환을 시도해보시고 그래도 문제가 발생한다면
이런곳에 올리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자동차도 여러대 생산하다보면 한두대 불량나는게 당연합니다.
이곳은 많은분이 보는곳인데 자칫 잘못올리시면 판매자에게는 큰 영향을 끼치게됩니다.
정~~마음에 안드시면 환불을 받으십시요.....그게 정답인것 같습니다.
저도 수초제거기 등 일부 제품을 사용하고 만족하고 있습니다.
먼저 전화는 해보셨는지요?
사진 상으로 봐서는 새 제품이라 보기 어려울 정도로 보입니다.
전화하셔서 윗 월님들 글처럼 교환 또는 환불 받으심이 정신 건강에 이로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안된다면 다시 한번 올려주세요.
낚시로서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행낚에 방금 통화를 하였습니다..
근데 통화후에도 과연 기분이 좋지 못하네요
통화내용
제거기 받았는데요 새물건 같지 않아요
답변: 그럴리가요?
아니 절번마다 기스가 있는데요?
사진 보내드릴까요?
답변: 원래 공장에서 처음 만들때도 그런상태로 옵니다.
그러면 판매자 입장에서 닦아서 보내든가 어떻게 조치를 해서 보내야 되는거 아닌가요?
답변: 기름기가 묻어있어서 ~~ . . . . .
중간에 말을끊고 아니 기름기 자체가 없다니깐요
답변: 그럼 교환 해달라구요?
네
답변: 성함이?
근데요 전화받고도 기분이 별루이네요
일단 결국 교환은 받기로 했지만 처음부터 잘못된 물건 보내서 죄송합니다
앞으로 신경써서 보내드리겠습니다 이말 한마디면 되는데요......
참 답답합니다.
방금 행낚 사장님께서 전화가 왔습니다.
정중하게 사과를 받았으며 최대한 검수 해서 좋은물건으로 보내주시기로 약속을 하였습니다.
이렇게 전화를 주시니 제가 미안한 생각이 들더군요
사람과 사람의 관계는 이런거 같습니다.
처음부터 이렇게 조치가 되었다면 처음 구매당시의 기분좋은 마음 끝까지 갔으리라 믿습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발전하는 행낚 기대합니다........
이딴거하는 제품이 오죽할까요?
장사꾼이 마진포기한다는거
그건 말도 안되는거지요
낚시 장비가 썩는것도 아니구
교환이아니구 환불이 답인듯하네요
물건에 하자가있으시면 교환이나 환불
하시는게 맞다고봅니다.
그래도 행낚제품중에 낚시꾼들이 편리한
제품도 많이개발하고 또as는 업체내
최고수준입니다.
지인분이 사용하고 있어 한번 빌려 사용해 보았는데 탄성이 높은 소재를 사용해서 인지 무게감으로부터 압박이 적었으며
운용하기에 편했던 느낌이 있습니다.
물론 개인적으로 주관성이 다르기 때문에 다소 제품에 대한 만족도 및 견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저는 행낚 제품을 살펴보면 낚시를 즐기는데 꼭 있었으면 하는 제품들이 많이 있어 낚시하는 사람으로서 늘 고맙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낚시 제조업에 종사하시는 분들 모두께 꼭 같은 마음 입니다.
일부 제조사를 제외하고는 낚시 제조업을 해서 노력하신 댓가를 얻는 제조사는 손으로 꼽을 만큼 입니다.
그 만큼 열악한 상황에서 종사하시고 있다는 반증이 되는 것 같습니다.
구입한 제조사에 문의를 하시어 상담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자사가 생산한 제품 관리에 대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인 만큼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사료됩니다.
교환 또는 환불이 답인듯 합니다.
하지만 일단 구입처에 문의를 하시고 올교환이나 절번교환을 시도해보시고 그래도 문제가 발생한다면
이런곳에 올리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자동차도 여러대 생산하다보면 한두대 불량나는게 당연합니다.
이곳은 많은분이 보는곳인데 자칫 잘못올리시면 판매자에게는 큰 영향을 끼치게됩니다.
정~~마음에 안드시면 환불을 받으십시요.....그게 정답인것 같습니다.
as는 행낙이 아주 시원하던데요???
먼저 전화는 해보셨는지요?
사진 상으로 봐서는 새 제품이라 보기 어려울 정도로 보입니다.
전화하셔서 윗 월님들 글처럼 교환 또는 환불 받으심이 정신 건강에 이로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안된다면 다시 한번 올려주세요.
낚시로서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근데 통화후에도 과연 기분이 좋지 못하네요
통화내용
제거기 받았는데요 새물건 같지 않아요
답변: 그럴리가요?
아니 절번마다 기스가 있는데요?
사진 보내드릴까요?
답변: 원래 공장에서 처음 만들때도 그런상태로 옵니다.
그러면 판매자 입장에서 닦아서 보내든가 어떻게 조치를 해서 보내야 되는거 아닌가요?
답변: 기름기가 묻어있어서 ~~ . . . . .
중간에 말을끊고 아니 기름기 자체가 없다니깐요
답변: 그럼 교환 해달라구요?
네
답변: 성함이?
근데요 전화받고도 기분이 별루이네요
일단 결국 교환은 받기로 했지만 처음부터 잘못된 물건 보내서 죄송합니다
앞으로 신경써서 보내드리겠습니다 이말 한마디면 되는데요......
참 답답합니다.
정중하게 사과를 받았으며 최대한 검수 해서 좋은물건으로 보내주시기로 약속을 하였습니다.
이렇게 전화를 주시니 제가 미안한 생각이 들더군요
사람과 사람의 관계는 이런거 같습니다.
처음부터 이렇게 조치가 되었다면 처음 구매당시의 기분좋은 마음 끝까지 갔으리라 믿습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발전하는 행낚 기대합니다........
행낚이라는 싸이트에도 게시판이 있습니다.
그곳에다가 먼저 글을 올려보시구 처리가 미숙하다든가할때
월척에 글을올렸으면 어땟을까 생각해봅니다.
요즘 낚시업게 뿐만이 아니구 모든 업체 경기가 어렵습니다.
한번더 생각하는 마음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냥 생각없이 올린글 아니니 오해는 말아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