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참 조구업체 어의 없는 as건 땜시 글 올립니다..
Dif꺼 낚시 의자 쓰는데.
저번에 의자밑하고 의자 제끼는 부분이 파손되서
광산낚시서 부속 받아서 썻는데



이번주에 또 파손되서 본사에 as문의 하니
부속을 주문 하라네요.
. 유상으로
그래서 다른 업체는 묻지도 않고 해주는데
왜 안해주냐니까
자기들은 구멍가게가 아녀서 안된다네요.
광산낚시가서 하라네요..
그래서 제가 광산낚시보고 구입한거냐고
메이커보고 구입한거라고 해도
막무가네네요..
그래서
제가 이런 내용 sns로 올려도 되냐니까
올려라 그러네요..
이게 말이 되나요?
정말 화나고 성질나서 몇자 적네요..
이상 호구 올립니다..
구멍가게도 아닌 업체서 고작 저걸로 소비자 대응을 그딴식으로 한답니까
그래도 약간비스듬해 아 이업체는 아니구나하고 다른거 사서씀니다.
제가 독2쓰는데
뒤마개 부분 고무가 뜨길래
송원에 사진보내고 상담하니
사장님이 친절하게 문제 있었던점
인정하시고 교체 해주신다네요..
제가 원한건 저런 마인드임다..
인정할건 인정하고
사후처리 해주는 업체..
그니까 조구업체란 얘기죠?
구멍가게 보다 초큼 더 큰???
낚시를 30년 넘게 했어도 저 부품 부러지는 걸 보는 건 dif 것이 처음이네요.
의자 참 잘 만드네요.
배째라 돈내라 글도 써서 올려라?
사업마인드도 A/S도 정말 좋군요.
이런 부분 지적 해주는건,,
업체 마인드에 따라서,,고마워 할 일인데,,,
. .
저는 귀차니즘에,,
a...ss..bㅏㄹ,,,하고,,버리고 딴거 사서 쓰는데,,,
. .
우경같은 경우는 부속별로 구하기가 쉽게 해놔서,,
웬만한건,,언능 사서 바꾸고요,,
as 보내는것도 웬만한 정성과 애정이 있어야 하는거걸랑요,,
회사 마인드를 알겠습니다.
안다치시고 고장난거면 그나마 다행입니다.
저딴걸 제품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