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히 생각해봅니다.
운전자가 두명입니다.
첫번째 운전자
연비3.8km
운행시간 28분
14개 신호중 6개 빨간불대기
두번째 운전자
연비 3.7km
운행시간 23분
14개 신호중 2개 빨간불대기
신호위반,과속 두운전자모두안합니다.
두번째 운전자가 속도조절을 해서 신호를
받고 넘어거는겁니다.
첫번째운전자는 속도조절없이 꾸준한속도로만
운행하다보니 신호에 자주 걸립니다.
첫번째 운행자가 말합니다.
기계는거짓말안해!!
니가 연비가 덜 나오자나
운전좀 살살해!!
과연 누가 기름을 더 때는걸까요???
운행키로수가 동일하면 답이나올건데
말싸움이 길어지네요
도낀개낀이죠???
오늘도 활기찬하루 되셔요^^
폭스바겐 리콜 ㅎ
제차도 실연비 키로수로 km/l 로 환산해보니 계기판은 믿을것
못돼는것 같더라구요 ^^
계기판 연비는 정속운전에 참조만하시는것 .....
연료 게이지 내려가는 거 보이겠는데요~
같은거리에 운행시간이 많다는건 그만큼 공회전 시간이 많다는 얘기고 브레이크사용 횟수도 많을거고, 당연 첫번째 운전자가 기름을 많이 사용하네요.
첫번째 운전자분이 머리가 안조은분은 확실합니다~ㅎ
가능한 빨리 도로를 벗어나야 합니다.
두번째 운전자가 그만큼 사고날 확률이 줄었네요(5분)
도로상에 한시간에 10번의 교통사고가 난다고 가정하면 30분만에 도착하면 그만큼 사고 확률이 반으로 줄어드는 것이죠.
그래서 저는 과속합니다. 빨리 도로를 벗어나려는 몸부림입죠
연료탱크 300리터 보조탱크 550리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