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
· 송원산업http://cafe.daum.net/swfsongwon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정보/팁] a/s 관련부분 독야1
1. 2 . 3 번은 소비자의 실수로 파손시 " 3회 " 에 걸쳐서 무상으로 수리를 해준다고 분명히 기재가되어있습니다
근데 제가 어제 전화로 구매한곳에 물어봤을시 보증서를 반납하고 무상으로 2번대를 보내드린다고하여 그럼 보증서는 다시 안주냐고 물어보니 안준다고하여 죄송하지만 보증서에는 3회에 걸쳐 보상을 해주는대 나중에 1년안에 또 뿌러져서 보상받을때 보증서를 확인할 내역이 없냐고 물어보니 저희는 한번밖에 안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보증서를 잘보시라고 하니 그럼 실장님을 연결해준다하여 연결하여 제가 하고싶은말을또하였습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똑같은말 2번하게하고 앞뒤 내용이 안맞으니 좀 화가났긴했습니다 단돈 몇천원안하는거에 구질구질한거 싫지만 실장님께서 송원산업에 정확히 물어보고 전화를 준다하여 알겠다라고 하고 몇분뒤 바로전화가왔습니다 고객님께서 말하신 내용이 다맞다고 하셨으며 보증서는 안보내주셔도 되며 2번대는 무상으로 대신 택배비는 착불로 보낸다하여 알겠다라고 하고 잘마무리 지었습니다
1년안에 1 2 3 번은 3번 무상수리가되며 마지막 3번째에는 보증서를 반납하여야합니다
여튼 그래도 제가 구매한 판매처 실장님 상담도 잘해주시고 송원산업에 전화해서 물어보고 다시 연락주셔서 감사드리며 쇼핑몰 왠만한분들다아는곳입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하고싶은말은 다른 수많은 낚시대 판매처들도있지만 그래도 본인들이 운영하는 가게라면 낚시대에 관한 as나 보증서에 기재된내용들을 잘숙지하시고 판매 하셨으면합니다 그래야 행여 다른사람이 전화해서 물어볼시 앞뒤안맞는말 안해야 잘해결될거라보고 신뢰가 높아져 물건구매도 믿고 하겠지요.. 이상 입니다 뿅!
|
|
|
|
|
|
|
|
|
|
|
|
|
예전엔 송원사장님 상냥하고 해서 상담도 몇번했었는데
요즘은 어쩐일인지 퍽하면 소비자 과실이고
새낚싯대라고하면 절번을 덜뽑았다는 말씀을 자주하시네요
음식맛이 변하면 식당이 망하는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