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가스피아 as 에대하여..

IP : 3fb7ca1d98be7ff 날짜 : 조회 : 3075 본문+댓글추천 : 0

가스피아난로를사용하고있습니다.. 2011년10월경에구입했으니 as기간1년은넘긴상태구요.. 사용하는데는 이상없는것같은데 이상하게어느때부터인지 불조절도잘안되고 가스장착이헐거운느낌이드는겁니다.. 아마도 제생각에는 가스통장착되는곳에 무엇인가떨어져나간느낌이드어 이성산업 as에 전화를해서 증세를설명하니까.. 전화받으시는분이 택배로보내주면 전체적으로 점검을해주신다고해서 보냈습니다.10월30일날..저는좀오래걸릴줄알았는데.. 오늘왔습니다 택배로 테스트해보니 작동잘되구요.열어보니 가스통장착되는부분을새걸로교체한것같네요~^^ 앞에망도열을받아 휘어지고 색도많이바랬었는데 새걸로교체해주셨네요~^^ 분명전화할때제가 as기간지났다고말씀드렸는데도 전화한통없이 깨끗이해서 보내주셨네요.. 조금은 미안하고 감사한마음에 몇자적어봅니다.. 택배비도 보낼땐 제가 받을때는 그쪽에서부담하셨네요 이성산업 as팀에게 감사드립니다~^& 기분좋은일이라서 자계판에 올려봅니다...

2등! IP : bb50ffb8fb5ab93
저도 가스피아 두개씁니다!!
나중 또 가스피아 살꺼구요!!
요즘 센스처럼 신형도 나왔던데...
일단 간단하 취사가 해결되니
좋더라구요~~^^
추천 0

3등! IP : da28467f0258b8c
앞으로 가면 갈수록 업체가 살아남으려면 A/S가 생명입니다.

암요 잘해주지요~

저같은 경우에는 코베아 버너 20년 넘었는데.

부품에 수리비 택배비 까지 다 써비스로 보내주더군요.

그때 감동먹엇습니다.

무조건 코베아라하면 우선 믿음이 가더군요.

이성산업 앞으로 이런업체는 우리가 밀어줘야합니다.

축하드려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