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많은 글을 올리는 사람은 아닙니다.
낚시 용품들은 대부분 10년정도 사용하다가 수명이 다하면 수리보다는 버리는 편인데
체어맨 의자 오리발을 분실해서 본사에 전화 후 하루만에 택배를 받았습니다^^
사장님이신지는 모르겠으나 전화 응대도 잘해주셔서 좋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좋은 부분은 이렇게라도 알리고자 글 올립니다.
무더운 날씨 건강 유의 하세요.
안녕하세요.
많은 글을 올리는 사람은 아닙니다.
낚시 용품들은 대부분 10년정도 사용하다가 수명이 다하면 수리보다는 버리는 편인데
체어맨 의자 오리발을 분실해서 본사에 전화 후 하루만에 택배를 받았습니다^^
사장님이신지는 모르겠으나 전화 응대도 잘해주셔서 좋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좋은 부분은 이렇게라도 알리고자 글 올립니다.
무더운 날씨 건강 유의 하세요.
모 가방 회사의 개같은 서비스에 질려서요.
그냥 새제품 구입이 감정 안상하고 편한것 같습니다^^
제게는 조금 의아한 as 후기네요
바쁘다고 뭐그런거 갖고 트집이냐고
새거사서 비닐뜯어보니
볼트 빠져있고 볼트에 안장 찢어졌었네요.
요새는 달라졌다니 다행이네요.
마인드가 바꼈나? 사장이 바꼈나? 아님 술끼가 남았나?
사장님? 내외분 계시드라구요 기다린다고 하니 의자 가지고 오라고 하시더니 5분만엠 뚝딱~ 의사 사용한지가 3년넘어가는 깨끗하게 잘사용했네 하시면서 발란스?도 다시 맞춰주시고 오리발 신형으로 교체하고 만원 주고 왔어요~ㅋㅋ 짱 친절합니다
신화레져 AS 칭찬은 자동빵 달인님 뿐이신듯요
문의하니 볼트값까지 500원 추가 받던데요.
친절한가요 ???
그래도 고객인데 따지고 들던데....
AS가 우경에 반만이라도 되면 칭찬에 동참할텐데 말입니다.
날도 더운데 열 올리지 마시고 주말 낚시를 생각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