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자사 브랜드로 전국적인 자체 영업망을 가진 낚싯대 제조업체의 제품에 한합니다.
· 기존 쇼핑몰OEM 게시판을 이 게시판으로 통합합니다.(09년 2월 12일 적용)
· 기존 쇼핑몰OEM 게시판을 이 게시판으로 통합합니다.(09년 2월 12일 적용)
[질문/답변] 토네이도블루 A/S받아보신분...
1.혹시나 차후 A/S받을때를 대비해 구매시 필요한 것들이 있을까요?
예를들어 A/S절차시 본주인의 전화번호나 주소 이름 정도는 필요한지..
2.또한 A/S가 어디까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2번대 3번대는 문제가있어서 쉽게 a/s가 된다고 치더라도
손잡이대나 손잡이 윗대등이 부러질때도 쉽게 a/s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물론 구매한지 2년이 안된 무상a/s 대상품입니다.
3.마지막으로 낚시대를 구매한 서진본사에 맡기지않고, 서진홈페이지에 나열된 곳곳의 서진A/S낚시점에서도
무상으로 수리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
|
|
|
|
|
|
부러진대 보낼필요없이 그냥 모든데 보내 줍니다..
손잡이대까지도 무상이구요
a/s점에서도 걍 새걸로 바로 주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