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1 사진처럼 구형 스파이크 하단 관절 고정 조인트 파손된거 확인~~
즉시 대륙 홈피 AS 연락처로 사진 보내고 AS 받으려면 택배 보내야 되는지 부품만 받아서 자가 수리 가능한지 문의~~
부품만 받아서 자가 교체 가능 하고 석탄일 지나고 5/23 수요일 연락 달라고 회신~~
수요일 오전 제가 연락하기전에 문자로 주소 보내 달라고 연락옴~~
주소 보내면서 부품비는 계좌보내 주시면 송금 해 드리겠다고 문자 드림~
얼마후~ 택배비만 부담 하시라고 연락 주심~~
5/24 오늘 택배 도착~
한쪽이 파손되었는데 두개를 보내 주심~~
하나 여유분까지 생김~~ ㅎㅎ
대륙이 서비스 마인드가 좋다는 말은 듣긴 했지만 부품 가격을 떠나 꽤 오래된 초창기 제품임에도 이런 깔끔한 처리에
참~ 기분이 좋아 지네요~~ ^______^
대륙~~ 서비스 마인드가 참~~~ 굿 입니다요~~ ^0^
교체 잘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다른 조구업체들도 본 받으셨으면 참 좋으련만 ㅎ
전화번호 알 수 있을까요?
미리 감사 드립니다.
제목을 읽을때는 안좋은 일인가 하고 의아해 했습니다.
우리말은 끝까지 들어야 한다는걸 인정 합니다.
요즘은 조구사들이 서비스를 잘하시려고 노력합니다.
낚시가 뭔지도 모르고 시작할때라
좌대고 받침틀이고 그 당시 신기하긴 했습니다.
근데 가보면 좀 놀라실겁니다.
저는 영업부장인지? 없어서 못 봤구
일하는 아줌마랑 몇마디 나누고 카다로그 하나 받아 왔는데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달성 하나로클럽 뒤에 설화교회 있는데 있습니다.
1.대륙...(AS)
2.잘 하시는 것 같습니다.
오해 마시길~~
예전 스파이크 레드 샀을때 두번 출조에 뒷꽂이 고정하는 아랫쪽 플라스틱이 깨져서 얘기했더니
무조건 유상이라고...택배비까지 내놓으라고 하던데요....
유상으로 구매후 수리해서 바로 중고장터행!